Sabtu, 11 Juni 2011

"일신교"과 "신조"의 해석은 (아니 하나님 하나님 혼자가 있습니다)

알라의 말씀, 고양된 :
"... 당신의 주님의 실제 처벌은 겁낼 (이 함) 그 무언가입니다." (알 - 이스라엘 ': 57)

"그는 (의로움의 경로에서) 나에게 말해 줄수 밖에 있기 때문에 그리고 (기억) 아브라함은 자신의 아버지와 그의 백성, 보라에게 얘기했을 때, 나 혼자 나를 만든 하나님은 알라를 제외하고, 예배 모두 밖에서 자신을 발표입니다." (아즈 - Zukhruf : 26-27)

"그들은 알라 외에 신이 그들의 승려, 그들은 아무것도되었지만 하나의 신을 숭배하는 명령 마리아의 (그들은 또한 신으로 섬기다) 메시아의 아들, 진실은 전혀 신들 이외의 사람들은 경건한하다 그는. 그들의 회피에서 하나님께 영광. " (시 - Tauba : 31)

"그리고 사람 가운데 누가 예배 사랑으로 하나님의 라이벌, 이외의 다른 사람들이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누가 정말 믿는 사람으로서, 정말 하나님의 사랑 ... " (알 - Baqarah : 165)

Sahih (무슬림)에 Narrated는 예언자의 sallallaahu 'alaihi 경상 북도 sallam 말하기를 :
"누가 (신도하지만 알라 혼자있다) Laa ilaha illa 알라라고 하나님지만, 알라신, 바로 보물과 혈액되지 부정하는 자들은 하나님에 의하여 결정됩니다 (죄 또는 보상) 계산했다."

이 문서의 내용 :

surah 알 - 이스라엘 '에 절. 이 단락에서 설명한 경건한에게 (요청)를 호출 우상 숭배자의 논박입니다. 따라서,이 단락 뭔가가 그들의 행동은 위대하다 피하고 있다고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urah에 절 Bara'ah (- Tauba에서). 이 단락에서 설명한 도서의 사람들은 경건한 사람과 알라 외에 신이 그들의 승려 만들어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아무것도만을 숭배하는 유일신 숭배 명령을 설명했다. 그들의 행동은 하나님의 율법과 도서의 사람들에게 그 사람들이 예배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반대로 아르에 경건한 사람과 스님을 준수 문제에 더 이상 분명이 구절, 해석지만.
수있다 즉, "Tawheed"의 해석과 교리 "Laa ilaha illa 알라신"(신도하지만 알라 혼자있다)이로부터 결론을 수 : 순종의 정화를 하나님, 알라신과 합법적인 만들었는지 정당화하기 위해 무엇 그를 금지되어있다 칩시다.

이브라힘 알 - 카일의 단어, 누구시 누가 믿지 않다 이들에게 평화가 : '나는 알라신 제외하고, 거리에 무슨 예배에서 휴식 시간이 날 내버려 만든 하나님 ... "
여기에 그는 모든 신들의 신이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자기 해방 (모든 거짓 신의)와 경의 (즉 진리의 신들, 하나님) 신조의 진정한 해석은 "Laa ilaha illa 알라." (신도하지만 알라 혼자가 있습니다)
그가 말하길 : "그리고 아브라함 자손의 영원한 화합의 문장은, 그래서 그들은 (의로움의 경로를) 다시 그 문장을했다." (아즈 - Zukhruf : 28)

꾸란에 하나님라고 믿지 않는 자들, 관계는 알 - Baqarah은 구절 : ". 그리고 그들은 지옥의 나가 않을거야"
사랑과 알라의 라이벌 게다가 그들은 예배, 그들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구절에서 언급한. 이것은 그들이 있지만, 하나님을 위해 위대한 사랑을 가지고 그들의 사랑은 아직 이슬람에 통합할 수 없습니다 보여줍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정화 열등감과 그분께 복역 감각에 의해 동반 : surah 알 - Baqarah에있는 구절에서 그것은 "일신교"및 신조 "Laa ilaha illa 알라"즉의 해석은 그 결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신들을 하나님의 사랑보다 큰 사랑하는 사람 은요? 그럼, 그냥 혼자 알라 그러나 하나님 사랑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 들은요?


선지자 sallallaahu 'alaihi 경상 북도 sallam의 낱말 : "계산은 (계산하는 죄 또는 보상) 하나님까지하는 동안 누구든지 Laa ilaha illa 알라신 (신도하지만 알라 혼자있다)라고 하나님을 부정하지만, 알라신, 그것은 바로 보물과 혈액하지 않습니다"
이들은 (신도가있다지만 혼자 알라) "Laa ilaha illa 알라"의 개념을 설명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중입니다. 어떤 혈액과 보물의 수호자로 예언자의 sallallaahu 'alaihi 경상 북도 sallam 만든 것을 위해 단지라는 문구가 "Laa ilaha illa 알라"완전한 아니며,도없고, 의미와 단어를 이해하고 해당 단어의 진리를 인정하고,에도를 제외하고 부탁하지 않았어요 그 사람에 대한 파트너를 가지고 혼자 하나님. 그러나, 그것은 금지되지 않으며 그녀는 문구가 "Laa ilaha illa 알라"의 발음에 추가 때까지 보물과 그녀의 피를 보호 알라 외에 모든 신들에게 거부했다. 그는 의심이나 떨리는에 아직도있다면, 우리는 아직 금지하지 않은 보물과 혈액을 보호.

정말로 매우 중요한 해석 "Tawheed"위대하고 신조 "Laa ilaha illa 알라"이 hadith에 포함된, 그는 아주 명확한 설명을 제출했습니다 매우 설득력있는 주장은 반대하는 사람들을 위해 앞으로 넣어.

"일신교의 책"Shaykh 무하마드 이븐 압둘 Wahhab 기준 : 해당 도서에서 발췌.
제작사 : Da'wah과 이슬람지도 합동 사무소, 1418 년 리야드 헤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