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11 Juni 2011

자연과 일신교의 위치

하나님의 말씀 :
"나는 정령과 인간을 창조, 나를 숭배하지만 아무것도입니다." (Adh - Dzariat : 56)
.
예배는 예언자에 의해 전달되었으며, 알라에게 그의 계명을 순종하고 그의 모든 금지에서 기권으로 예속 상태에 놓여있다. 이슬람은 전적으로 낮은 자부심과 사랑으로 하나님께 절대 순종으로 동반 하나님께 항복을 의미해서 이것이 이슬람의 본질이다.

예배도 의미있는 모든 단어와 행위, 둘 다 내부, 외부의 사랑과 하나님 께서 축복. 그리고 자선은 단순히 하나님과 때문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경상 북도 sallam의 안내를 따르십시오 성실한 의도로하는 경우 예배는 하나님에 의해 허용.

"그리고 진실로 우리는 모든 사람 (선포)에 사자를 보냈 : 예배 알라신 (전용)이고 악마에서 출발합니다." (- Nahl : 36)

악마 숭배보다 순종, 또는 준수, 그것은 돌 인간도 아니고 악마, 고양된 수 있는지 여부를 하나님과 - 기타의 모든 영광입니다. 악을 피하고, 부정 싫어, 예배를하고 싶지는 않아 어떠한 형태 또는 어떤 방법으로 그를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주께서 명하신 너희는 그분을 제외하고 예배 안된다고
너희가 최고의 사람들과 네 아버지의 어머니에게 좋은 일을. 그들 또는 귀하의 관심에 모두 도달 나이 중 하나면 적 "아"를 (또는 속악) 말하는 그들에게 아무말하지 말고하지, 그들을 스냅인하고 고귀한 단어 귀속될 말. 그리고 큰 애정을 모두와 함께 그들에게 스스로 겸손하고, 말씀 : 오 나의 주님, 그들은 모두 어릴 때 가르쳐 주신대로 모두 "(알 - 이스라엘 ': 23-24) 그들을 사랑 해요.

"예배는 알라 (혼자) 모두를했다고 모두에서 회피하지 않습니다." (- Nisaa ': 36)

회피 그를 위해 특권되는 경우와 같이 하나님 - 하나님이 동일한 아닌 다른 치료하는 것입니다.

"라고 말해이 (무하마드) : 즉, 내가 네 주님에 의해 당신에게 금지를 읽어 보자 : 모든 그분께에 회피하지 않는, 그리고 양쪽 부모에게 좋은 일을 가난의 공포에 대한 귀하의 자녀는 죽이지 않아 우린 당신이 생계 유지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들에게, 및 모두 표시 및 숨김, 가증스러운 행위에 접근하지 알라신이 뭔가를 제외하고는 금지 영혼을 죽이지 않아 (원인) 권리입니다. 하나님은 너희가 (그것을) 이해할 수있다는 것을, 너희에게 명한 그래서 그는 정의와 그의 성숙하고 완전한 측정 및 체중에 도착할 때까지. 그리고,보다 유용한 제외의 고아 속성을 접근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람에게 부담을 부과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에 따라. 그리고 당신이 말하는 때, 그럼 당신은 공평하게하자 그가 비록 상대 (뮤)는, 그리고 약속을 이행 그건 너희가 기억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에게로 당신의 명령입니다 그리고 (내가 읽은) :.. 내 거리, 직선에, 그래서 그것을 따라하고, 경로를 따르지 않는 - 도로 (기타) 때문에 그의 경로에서 당신을 흩어 것입 거리. 그건 당신이 경건한 될 수 있습니다 주셔서 하나님의 명령입니다. " (알 An'am : 151-153).

이븐 Mas'ud radi 'anhu는 말했다 :
"그는 누구), 고양된 :...(의 surah은 알 - An'am 151-153, 위에서 언급된 알라의 말씀을 읽고 그래서, 그에게 속한 링 도장 위에 나열된 유언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경상 북도 sallam을보고 싶어 .

Mu'adh 빈 자발는 radi 'anhu, 말했다 :
. "난 나귀 위에 예언자 sallallaahu 'alaihi 경상 북도 sallam 뒤에 타보 그럼이 사람이 나에게 말했다 : O를 Mu'adh, 당신은 알지 여부, 그의 하인으로 충족되어야하며 무슨 권리가 충족되어야합니다 하나님의 종들을 알라신의 권리 나? 회신 : 알라신과 그의 메신저 최고 알고 또한 그는 말했다 :. 그의 하인에 의해 성취되어야 알라신의 권리는 충족되어야합니다 하나님의 종들이의 권리가있는 동안 그들은 예배 그분 혼자하고, 모든 그분께에 회피하지 않는다는 하나님은 그에게 전혀 회피하지 않는 사람을 처벌하지 않습니다 제 질문은 :.? 알라신의 오 메신저, 난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달하지 않을까 그가 대답했다 : 당신이 그들에게이 소식을 배달하고있다면, 나중에 그들은되도록 푹 쉬었어 자기. " (Bukhari과 이슬람교도들이 saheeh에서)

"일신교의 책"Shaykh 무하마드 이븐 압둘 Wahhab 기준 : 해당 도서에서 발췌.
제작사 : Da'wah과 이슬람지도 합동 사무소, 1418 년 리야드 헤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